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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주택 찾아가는 민원상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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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주택 찾아가는 민원상담실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분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공동체 생활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찾아가는 민원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주민, 관리주체 입주자대표회의 등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사업기간 : 연중
  • 상담대상 : 아파트,다세대, 연립등을 포함한 공동주택 입주민 및 자생단체, 입주자대표회의
  • 상담방법 : 전화 및 방문 사전예약 후 방문상담
    1. 신청자와 장소,시간, 참석대상 등을 조율하고, 상담사를 선정하여 상담일정을 확정합니다.

    2. 일정에 따라 신청내용에 대한 법령, 절차 안내 등 상담을 진행하여 문제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앞으로의 진행사항 등을 안내해 드리며, 문제해결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상담관 : 주택관리사 등 전문가
  • 상담분야
    • 공동주택 관련 법령,관리규약에 관한 사항
    • 공동주택 입주민 간, 입주민-관리주체 간 갈등 중재
    • 자생단체 등 공동체 활성화에 관한 사항
    • 층간 소음에 관한 사항
    • 에너지 절약관련 컬설팅
  • 신청서접수
    • 접수처 :  서구청 본관 3층 주택관리과 주택민원팀
    •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인천광역시 서구 서곶로 307 서구청 주택관리과 [우22726]), 팩스(032-560-2736)
    • 제출서류 : 공동주택관리 상담신청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주택관리과 주택민원팀(☎032-560-3121)로 문의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주택관리과
  • 담당팀 : 주택민원팀
  • 전화 : 032-560-3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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