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인 권리고지제도

  1. 민원
  2. 민원안내
  3. 편리한 민원
  4. 민원인 권리고지제도

민원인 권리고지제도

민원인 권리의 사전고지를 통해 민원인의 권리수호를 정착하고 적극적이고 신뢰감 있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민원인 권리고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 미란다 선언문

  • 민원인은 고객으로서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친절·신속·공정한 민원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인 권리고지제도(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info/easy_notify.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인 권리고지제도"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주요서비스 목록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