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4242개, 현재페이지 1/425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4242 [소통1번가]오토바이 소음 고통 호소 신청일 2023-03-28 최** 접수
4241 [소통1번가]검단로609번길 신청일 2023-03-28 황** 접수
4240 [소통1번가]봉수대길 사거리 가좌ic방면 신호대기시간증설요청건 신청일 2023-03-27 김** 완료
4239 [소통1번가]아람초등학교 걔양천 통학로 정비 건의 신청일 2023-03-27 이** 완료
4238 [소통1번가]불로초 뒷쪽(대광로제비앙 쪽) 어린이 보호구역 재정비 요청합니다. 신청일 2023-03-27 이** 완료
4237 [소통1번가]쓰레기 무단투기 신고합니다. 신청일 2023-03-27 금** 배정
4236 [소통1번가]청라로데오시티포레안 주변 신청일 2023-03-26 한** 배정
4235 [소통1번가]청년 응시료 지원사업 연장유무 신청일 2023-03-26 박** 배정
4234 [소통1번가]심곡천 산책로 자전거 통행금지 요청 신청일 2023-03-25 장** 배정
4233 [소통1번가]생태하천과 민원처리 담당관 불친절 신청일 2023-03-24 황** 배정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주요서비스 목록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