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1851개, 현재페이지 1/186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1851 [소통1번가]공원 흡연 민원 신청일 2021-10-18 김** 접수
1850 [소통1번가]친환경 저녹스 보일러 지원 향후 일정 신청일 2021-10-18 이** 분배
1849 [소통1번가]악취(분뇨 냄새) 신청일 2021-10-17 황** 배정
1848 [소통1번가]안녕하세요. 신청일 2021-10-17 강** 배정
1847 [소통1번가]FW;검암2지구 허암공원 평행봉 및 대인고에서 검암사거리 방향 보도안전펜스 설치 신청일 2021-10-16 박** 배정
1846 [소통1번가]서구 불로동 출퇴근시 교통 신청일 2021-10-16 곽** 완료
1845 [소통1번가]잡초제거 완료처리가 되었다는데 무엇이 완료되었는지? 신청일 2021-10-16 박** 배정
1844 [소통1번가]개발제한구역 규제위반 수차례 신고합니다. 이번이 4번째입니다. 신청일 2021-10-15 조** 배정
1843 [소통1번가]분리수거 CCTV설치권의 신청일 2021-10-15 김** 배정
1842 [소통1번가]금연구역에서 흡연문제 신청일 2021-10-15 김** 배정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