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3648개, 현재페이지 1/365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3648 [소통1번가]육교 미끄럼 방지 조치요망 신청일 2022-12-04 문** 접수
3647 [소통1번가]청라1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주무관들 태도 신청일 2022-12-02 조** 접수
3646 [소통1번가]루원시티포레나 준공불허를 강력히 신청합니다! 신청일 2022-12-02 김** 접수
3645 [소통1번가]이대로 사용승인을 해 주실건가요? 신청일 2022-12-02 양** 배정
3644 [소통1번가]루원시티 포레나 아파트 준공 불허를 요청드립니다 신청일 2022-12-02 최** 배정
3643 [소통1번가]루원시티 포레나 준공불허 요구 신청일 2022-12-02 임** 배정
3642 [소통1번가]서구청 담당부서에는 필히 필독해주시고 서구주민의 마음을 간곡히 헤아려 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일 2022-12-02 이** 배정
3641 [소통1번가]서구청에서 저희의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신청일 2022-12-02 강** 배정
3640 [소통1번가]포레나 루원시티 준공거부 및 방음벽철거 요청 신청일 2022-12-02 고** 완료
3639 [소통1번가]준공 불허 신청일 2022-12-02 이** 배정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