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신고는 생활불편사항, 행정처분 등의 민원을 직접 행정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개된 민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비공개로 신청하신 분은 마이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내용으로 검색하세요.

전체 1065개, 현재페이지 1/107

번호 민원명 신청일 신청자 진행상태
1065 [소통1번가]왕길 회전로타리 교통체증 신청일 2021-06-21 이** 접수
1064 [소통1번가]서구게이트볼장 부당한 인원제한 신청일 2021-06-20 김** 접수
1063 [소통1번가]건지공원 그네 안전바 바닥이 들려있습니다! 신청일 2021-06-19 김** 접수
1062 [소통1번가]매일같이 민원을넣어도 해결할수없는 인도적치물 신청일 2021-06-19 이** 접수
1061 [소통1번가]민원 답변도 못받았는데, 민원 처리한것으로 되어 있네요?? 일처리 그렇게 하나요? 신청일 2021-06-18 장** 접수
1060 [소통1번가]여래교 기둥 해충방역 부탁드립니다. 신청일 2021-06-18 이** 접수
1059 [소통1번가]침대프레임 방치 신청일 2021-06-18 박** 접수
1058 [소통1번가]적제물로 인한 불편 신청일 2021-06-18 박** 접수
1057 [소통1번가]불버적재물 신청일 2021-06-18 박** 접수
1056 [소통1번가]주차단속좀 하세요. 신청일 2021-06-18 이** 접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