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싶은 골목길 만들기 디자인 워크숍
-
- 작성자
- 가좌3동
- 작성일
- 2015년 6월 14일(일) 16:17:41
- 조회수
- 798
지난 6. 12. 금요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2015년 주민참여형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만들기사업 추진을 위한 주민 디자인 워크숍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주민참여예산위원, 주민, 주민센터 관계공무원 등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희망을만드는마을사람들 관계자로부터 금번 가좌3동「걷고 싶은 골목길 만들기」사업에 접목 가능한 국내·외 우수사례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사업대상지 디자인에 관해 주민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워크숍에 참석한 주민들은 평소 골목길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불편사항이나 문제점을 공유하고 밝고 안전한 골목길, 활기찬 분위기에 주민들이 어울려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골목길을 디자인 하는데 함께 고민하며, 각자의 의견을 제시하고 나눴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