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패밀리


우리동소식메뉴열기


  1. 검암경서동
  2. 우리동소식
  3. 포토앨범

포토앨범

걷고싶은 골목길 만들기 디자인 워크숍

  • 작성자
    가좌3동
    작성일
    2015년 6월 14일(일) 16:17:41
    조회수
    798
  • 가좌3동

지난 6. 12. 금요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2015년 주민참여형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만들기사업 추진을 위한 주민 디자인 워크숍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주민참여예산위원, 주민, 주민센터 관계공무원 등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희망을만드는마을사람들 관계자로부터 금번 가좌3동「걷고 싶은 골목길 만들기」사업에 접목 가능한 국내·외 우수사례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사업대상지 디자인에 관해 주민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워크숍에 참석한 주민들은 평소 골목길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불편사항이나 문제점을 공유하고 밝고 안전한 골목길, 활기찬 분위기에 주민들이 어울려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골목길을 디자인 하는데 함께 고민하며, 각자의 의견을 제시하고 나눴습니다.

목록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검암경서동
  • 전화 :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포토앨범"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