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검암경서동
- 전화 :
『음식물쓰레기_배출_방법』.hwp (59KByte)
미리보기
저희 서구에서는 음식물쓰레기 전용수거용기를 사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음식물쓰레기 배출시 전용수거용기에 음폐수를 제외한 음식물쓰레기를 직접 투입하여야 하나,
비닐째 넣으시거나 음식물 외 이물질(노끈, 마대, 플라스틱 등)로 인해 음식물쓰레기 수거 처리시
이물질로 인한 설비고장으로 안전사고 발생 및 음식물쓰레기 처리시간 지연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배출 방법을 알려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