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패밀리


우리동소식메뉴열기


  1. 검암경서동
  2. 우리동소식
  3. 동소식

동소식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공동배출 신청안내

  • 작성자
    석남2동(석남2동)
    작성일
    2012년 9월 7일(금) 09:54:42
    조회수
    1354
  • 석남2동

2012년 10월 1일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전면 시행에 따른 공동배출 신청

안내입니다.

○ 대      상 : 5세대 이상의 빌라, 다세대주택, 다가구주택

○ 사용용기

   - 5 ∼ 11세대 : 60리터용기

   - 12세대이상 : 120리터용기

○ 신청방법 : 관리자 1인을 선임하여 주민동의서(별첨),공동배출신청서(별첨) 제출

○ 제출처 : 동 주민센터 또는 서구청 청소과

○ 신청기간 : 2012년 9월 15일까지

※ 공동배출 미 신청세대는 개별용기(3리터, 6리터)를 사용하여 배출하여야 함.

○ 홍보문 및 신청서식 : 별첨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목록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검암경서동
  • 전화 :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동소식"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