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검암경서동
- 전화 :
가좌2동 동발전 자문단 발대식 개최
가좌2동_동발전자문단_발대식.jpg (3MByte)동발전자문단 발대식 및 위원장 취임식이 5월 25일 가좌2동 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내빈 및 가좌2동 전·현직 자생단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이상기 위원장이 새로 선출되었다.
이상기 위원장은 “밝고 행복한 가좌2동을 위해 전·현직 단체장들이 뭉쳐 출범하는 단체인만큼 회원들 모두 지역사회에 헌신한다는 마음으로 앞으로 지역에 발전을 위한 여러 가지 사업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돕기 등 봉사활동을 통해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 건설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