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남3동 주민센터(동장 윤경한)는 제96주년 3․1절을 기념하기 위해 관내 아파트관리사무소 및 동대표에게 태극기 달기를 적극 홍보하여, 지난 삼일절에 신동아 아파트와 서보아파트 주민 90%가 태극기 게양에 적극 동참하였다. 지난 25일부터 신동아아파트(190세대)와 서보아파트(32세대)의 동대표와 통장은 태극기와 홍보물을 무료로 각 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날 태극기 게양 독려에 나선 통장 및 대표는 “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각 가정에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국경일 태극기 게양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