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주민들이 오랫동안 정주해서 살아갈 수 있는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제2차 마을 의제 작성을 위한 주민 토론회"를 개최하였습니다. * 주제: 주민들과 함께하는 가좌동의 향후 10년! 꿈꾸고 상상하고 토론하다! * 주요 토론내용 1. 아이들이 안전한 마을, 어떻게 만들까? 2. 동네에서 어린이 체험학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안 찾기! 3. 친구를 어떻게 만들까?
▷ 일 시 : 2014.10.16.(목) 10:00 ~ 12:00 ▷ 장 소 : 가좌2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 ▷ 참석대상 : 학교 운영위원회 위원, 학부모 임원, 학부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