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4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남원진)는 지난 3월 24일 화요일 새봄을 맞아 관내 주요 도로변에 설치되어 있는 도로화분 115개에 팬지 등 초화류를 식재했다.
이날 행사는 공원녹지과 초화류 공급협조를 받아 주민자치위원 20명이
도로화분에 팬지등을 직접 심었다.
작업에 참여한 주민자치위원들은 다소 쌀쌀한 봄날씨 속에서도 주민 스스로쾌적하고 아름다운 마을가꾸겠다는 자부심으로 열심히 참여했다.
검단4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앞으로도 관내 구석구석을 살펴보아 환경 개선할 곳을 찾아내고 가꾸어나가 깨끗하고 살고 싶은 도시환경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