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패밀리


우리동소식메뉴열기


  1. 검암경서동
  2. 우리동소식
  3. 포토앨범

포토앨범

마을 의제 선정을 위한 최종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 작성자
    박상희
    작성일
    2014년 11월 24일(월) 15:51:21
    조회수
    1265
  • 가좌2동

6차 강화 워크숍2.jpg 이미지

6차 강화 워크숍.jpg 이미지


2014.11.20(목) 가좌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마을 의제 선정을 위한 주민 참여 토론회 1차~5차 참여 주민들과 함께
강화 그레이스힐 청소년 수련관으로
마을 의제 선정을 위한 워크숍을 다녀왔습니다.
우리 마을의 향후 10년을 위한 새로운 의제가 주민들의 참여하에
최종 선정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목록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검암경서동
  • 전화 :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포토앨범"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