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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

 지역 내 공공·민간자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지원체계를 토대로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대상자에게 사례관리자가 복지·보건·고용·주거·교육 등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연계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상담·모니터링 해나가는 사업

사업내용

1개월 이상의 중장기적 개입이 필요한 가구로서 동 행정복지센터, 지역내 서비스 제공기관과의 연계 및 협력을 통해 대상자의 변화를 유도하며, 동시에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흐름도

대상자접수 → 욕구 및 위기도 조사(까지10일이내) → 사례회의 개최 → 대상자 구분 및 선정(까지 5일 내외) → 서비스 제공 계획 수립 (까지 15일 내외) / 여기까지 전체 30일 이내 → 서비스 제공 및 점검 → 종결 → 사후관리(읍면동)

관련(협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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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자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담당팀 :
희망복지지원팀
전화번호 :
032-560-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