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생활민원처리결과

  1. 민원
  2. 민원상담
  3. 생활민원처리결과

가로등 가리는 가로수 전지작업(오류왕길동)

  • 작성자
    정회광(녹지조경팀)
    작성일
    2018년 8월 16일(목) 08:51:45
    조회수
    826
  • 조치내용
    • ○ 조치일시: 2018. 8. 14.(화)
      ○ 조치장소: 왕길초등학교 후문 옆
      ○ 조치내용: 가로등 가리는 가로수 전지작업
  • 조치전
  • 조치후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생활민원처리결과(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lif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생활민원처리결과"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