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통1번가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생활민원처리결과

  1. 민원
  2. 민원상담
  3. 생활민원처리결과

쓰레기방치, 투기에 대한 조치

  • 작성자
    김재천(주민생활지원팀)
    작성일
    2018년 12월 7일(금) 10:17:16
    조회수
    2703
  • 조치내용
    • o 조치일시 : 2018.12.06
      o 조치장소 : 석남2동 581-2 삼양연립
      o 조치내용 : 음식물 쓰레기통을 민원인의 집앞에 방치하여 수거조치 함
  • 조치전
  • 조치후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생활민원처리결과(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lif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생활민원처리결과"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