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어린이홈페이지

사이트맵

아이들의 꿈이 있는 드림e서구 나도! 참여활동가!

구청장님께 의견있어요

  1. 나도! 참여활동가!
  2. 구청장님께 의견있어요
  • 이 게시판은 아동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 더 나은 ‘아동친화도시 서구’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생각 등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들려주세요.
  • ※ 아동의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만 가능하며, 그 외 민원은 국민신문고(https://www.epeople.go.kr/index.jsp)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청장님 물컵을 놓아주세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24년 3월 22일(금) 11:16:57
    조회수
    121
  • 나이
    13
안녕하세요?저는 인천목향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6학년 학생 이채은 이라고 합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건 저희 학교에는 정수기가 각 학년층으로 1개?씩 있습니다.근데 물컵이 없어서 좀 불편한것 같습니다...
물통을 가져오지 않았을때 체육이나 밥을 먹으면 목이 맥힙니다..
그래서 종이컵이나 컵을 부탁드리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채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먼저 답변이 많이 늦어진 점 죄송하단 말씀 드리며
올려주신 의견을 검토한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당시 건의해주신 의견은 저희가 해결해드리는 것이 불가능하여
목향초등학교로 안내하였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었기를 바라며,
이외에도 건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건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3월 21일(금)) 이도연 (아동친화정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