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람들이 아무데나 쓰래기를 버리는 사람이 있다. 그리고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면 환경오염이 될 수 있다. 그리고 특히 인천 서구 당하동에있는 검단4동 주민센터앞에 쓰레기가 많이 버려진다. 왜 사람들이 생각없이 쓰레기를 버리냐면 사람들이 지구가 아파하는걸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결심했다.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는 사람을 잡아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말라고 할 것이다. 그리고 양심적으로 몰래몰래 쓰래기를 버리지말자. 우리 지역 사람들이 쓰레기를아무데나 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도연, 김규연, 안준 어린이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는 행위는 양심에 어긋나는 행위이자 불법행위입니다. - 검단4동 주민센터앞 무단투기된 쓰레기에 대하여는 동 주민센터 환경미화원에게 전달하여 치울수 있도록 하겠고 비양심적인 일부 사람들의 쓰레기 버리는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감시를 통해 적발시 과태료 부과 등 강력한 단속을 실시하겠습니다. - 또한 구민들이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않고 주인의식을 고취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환경을 위하여 환경정비의 날(클린업데이)을 정해 범구민적 청결운동 계몽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현재와 같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철저한 단속과 범구민적 캠페인을 통하여 더욱 깨끗하고 청결한 우리서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06.26
정효진
이도연, 김규연, 안준 어린이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는 행위는 양심에 어긋나는 행위이자 불법행위입니다.
- 검단4동 주민센터앞 무단투기된 쓰레기에 대하여는 동 주민센터 환경미화원에게 전달하여 치울수 있도록 하겠고 비양심적인 일부 사람들의 쓰레기 버리는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감시를 통해 적발시 과태료 부과 등 강력한 단속을 실시하겠습니다.
- 또한 구민들이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않고 주인의식을 고취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환경을 위하여 환경정비의 날(클린업데이)을 정해 범구민적 청결운동 계몽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현재와 같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철저한 단속과 범구민적 캠페인을 통하여 더욱 깨끗하고 청결한 우리서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06.26
0좋아요
0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