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마전동
- 전화 :
건축물 시가표준액 의견청취
민원정보
민원내용 | 지방세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의2 규정에 의하여 건축물의 시가표준액 결정 전 소유자 등의 의견청취(~2월말) |
---|---|
근거법규 | 지방세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의2 |
주관부서 | 세무1과 |
협조부서 | |
처리기간 | 5월말 |
현장 조사사항 | |
처리과정 흐름도 및 위임전결 사항 |
(2월 말) 소유자 : 의견제출
(3월) 구→시 : 승인요청 및 협의 요청 (4월) 시, 행안부 : 시가표준액 심의 위원회 심의·통보 (5월) 구 : 지방세 심의위원회 심의·결정 (~6.1.) 구 : 고시 |
수수료 및 비용부담 | |
민원인이 해야할 사항 | |
첨부파일 |
시가표준액_의견서.hwp
(48K Byte) |
구비서류
민원인제출서류 | 시가표준액 의견서
구제척인 사유 및 증빙자료 첨부(필수) |
---|---|
담당공무원확인사항 (민원인 제출생략) |
관련부서명(기관) 협조사항
관련부서명 | |
---|---|
협의사항 |
후속 이행사항
후속민원명 | |
---|---|
절차 | |
시기 | |
처리부서 | |
조치사항 |
이 QR CODE는 "민원서식"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