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마전동
- 전화 :
공급자의 공급 중지신고(고압가스)
민원정보
민원내용 | 수요자의 시설 부적합으로 개선을 권고후 이에 불응하였을시 가스공급자가 가스공급을 중지하고 신고하는 민원 |
---|---|
근거법규 | § 고압가스 안전관리법 제10조제3항
§ 같은 법 시행규칙 제16조제2항 |
주관부서 | 기후대기과 |
협조부서 | 없음 |
처리기간 | 즉시 |
현장 조사사항 | 없음 |
처리과정 흐름도 및 위임전결 사항 |
접수 ⇒ 서류검토 ⇒ 신고처리 ⇒ 민원인 통보(세무과)
(위임전결 : 과장) |
수수료 및 비용부담 | 없음 |
민원인이 해야할 사항 | 없음 |
첨부파일 |
![]() |
구비서류
민원인제출서류 | 없음 |
---|---|
담당공무원확인사항 (민원인 제출생략) |
없음 |
관련부서명(기관) 협조사항
관련부서명 | 없음 |
---|---|
협의사항 | 없음 |
후속 이행사항
후속민원명 | 없음 |
---|---|
절차 | 없음 |
시기 | 없음 |
처리부서 | 없음 |
조치사항 | 없음 |
이 QR CODE는 "민원서식"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