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신현원창동
- 전화 :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에 따른 동 주민센터 행정분야 외부고객 의견 수렴
2011년도 행정서비스헌장 개정계획과 관련하여 변화된 행정여건 및 서비스확대에
따른 동 주민센터 행정분야 이행기준(초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의견수렴기간 : 2011.7.22 ~ 8.3(13일간)
○ 의견수렴대상 : 구민, 민원인, 외국인 등
○ 의견수렴방법 : 홈페이지 게시, 방문민원인에 대한 구두 또는 서면조사
○ 초안게시 : 주민센터 홈페이지
붙 임 : 1.행정서비스헌장 동 주민센터 행정분야 이행기준(초안) 1부.
2.의견제출서식1부
이 QR CODE는 "동소식"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