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패밀리


우리동소식메뉴열기


  1. 가좌3동
  2. 우리동소식
  3. 구소식

구소식

(변경) '힐스테이트 평택역 센트럴시티' 장애인 특별공급 1차 일정변경 알림

  • 작성자
    정규린(장애인복지팀)
    작성일
    2024년 9월 13일(금) 16:33:51
    조회수
    103
  • 전화번호
    032-560-4319

○ 시행사의 요청에 의해  '힐스테이트 평택역 센트럴시티'  장애인 특별공급 일정 1차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신청하신 분들께서는 추후 착오가 없도록 변경된 시행사의 기관추천 특별공급 안내문에서 공급 일정 등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급일정 : 공급일정은 확정이 아닌 예정 일정으로, 시행사의 사업 인허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있음.

 

(대표번호) ☏ 031-692-2731

○ 유의사항

- 기관추천 포기서는 인천시 '기관추천결과 발표일' 전날(15:00)까지 제출가능.
- 기관추천 배정 세대 수와 공급 일정은 시행사의 사정에 의해 수시로 변동될 수 있음.

   ※ 입주자 모집공고문 반드시 확인
- 여러 아파트에 기관추천 신청한 경우 중복추천 배제

   : 하나의 아파트에 추천되는 즉시 나머지 아파트들은 기관추천에서 제외
- 기존에는 두 접수 건의 기관추천결과 발표일이 달라 중복신청이 가능했으나 시행사의 공급일정이 변동되어

  두 접수건의 기관추천결과 발표일이 동일해진 경우, 선접수건이 선정되면 후접수건은 자동으로 무효 처리됨. 

  단, 선접수건에 대한 포기서를 기한 내 제출한 경우  후접수건 선정 유효.

​ - 입주자 모집공고일이 최초 인천시 홈페이지에 안내한 입주자 모집공고(예정)일로부터 6개월 미만으로 연기된 경우 추가 접수 없이 기존 접수자 내에서 기관추천 대상자를 선정하게 되고, 6개월 이상 장기간 일정이 연기되는 경우에는 기존 접수자의 적격여부, 배점기준표의 평점요소 등을 재확인할 필요가 있어 기존 접수 건에 대해서는 일괄 취소하고 기존 접수자를 포함하여 전면 재신청 실시.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가좌3동
  • 전화 :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구소식"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