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행정복지센터
- 담당팀 : 가좌3동
- 전화 :
2024년 추석 종합상황실 운영 및 구민 편의사항 안내
추석 명절 종합상황실 운영 안내
(운영기간) 2024. 9. 14.(토) ~ 9. 18.(수), 5일간
** 09:00~18:00 모든 상황반 운영, 이 외 시간은 생활민원처리반만 운영
(운영내용)
운영반 |
전화번호 |
주요임무 |
총괄반 |
560-4510 |
종합상황실 운영 총괄 |
생활민원처리반 |
560-4222~4 |
각종 생활민원 현지 출장 처리 |
재난종합상황반 |
560-4700 |
재해·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 및 처리 지원 |
진료대책반 |
718-0600 |
연휴기간 중 응급진료체계 구축 운영 |
청소대책반 |
560-4390 |
쓰레기 관련 민원 처리 및 무단투기 단속 |
수송대책반 |
560-4860 |
노선 안내 등 귀성객, 성묘객 대중교통 편의 제공 |
환경오염상황반 |
560-4630 |
환경오염 특별 감시 및 악취 민원 처리 |
도로복구상황반 |
560-4520 |
도로(인도, 차도) 파손 응급 복구 및 제설대책 |
이 QR CODE는 "구소식"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