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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식(민원편람)

  1. 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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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주소 부여, 변경, 폐지 신청

민원정보

민원내용 다가주주택 및 원룸 등에 동·층·호의 상세주소를 부여 받고자 할 때 신청
근거법규 도로명주소법 시행령 제16조제4항, 5항, 6항
도로명주소법 시행규칙 제12조의2
주관부서 토지정보과
협조부서 없음
처리기간 14일
현장 조사사항 동, 층, 호 상세주소 부여를 위한 기초조사 실시
처리과정 흐름도
및 위임전결 사항
신청서 작성 ⇒ 접수(서면, 우편, 인터넷)
⇒기초조사⇒상세주소 부여, 변경, 폐지
⇒결재⇒부여, 변경, 폐지 결과통보
(위임전결 : 과장)
수수료 및 비용부담 없음
민원인이 해야할 사항 없음
첨부파일 [별지_제4호의2서식]_상세주소(부여¸_변경¸_폐지)신청서.hwp첨부파일 [별지_제4호의2서식]_상세주소(부여¸_변경¸_폐지)신청서.hwp (32K Byte)

구비서류

민원인제출서류 1. 상세주소 신청 도면
(부여, 변경의 경우)
2.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건물 등의
임차인 인 경우)-(부여·변경의 경우)
담당공무원확인사항
(민원인 제출생략)
1. 주민등록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외국인등록증 2. 법인등기사항증명서, 건물등기사항증명서

관련부서명(기관) 협조사항

관련부서명 없음
협의사항 없음

후속 이행사항

후속민원명 없음
절차 없음
시기 없음
처리부서 없음
조치사항 없음

목록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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