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사이트맵

메뉴닫기
정보

민원


어디서나 민원

  1. 민원
  2. 민원안내
  3. 편리한 민원
  4. 어디서나 민원

어디서나 민원신청

이용안내

민원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민원을 방문, 전화, 인터넷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이 지정하는 행정기관에서 교부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운영기관 : 전국의 시·군·구, 읍·면·동행정복지센터

처리시간 : 접수 후 3시간 이내

대상민원-총 120종(온라인 신청 가능 52종)

지적도,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대학졸업증명·성적증명,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병적증명서, 개별공시지가확인 등 120종

신청절차

  1. 가까운 행정기관 방문, 전화, 정부24(www.gov.kr)접속으로 필요한 민원서류 신청

  2. 민원인이 지정한 교부기관에서 민원서류 수정

    전화민원가능대상 : 지적(임야)도, 토지이용계획확인원, 건축물대장, 토지(임야)대장, 개별공시지가확인원, 개별주택가격확인원, 공동주택가격확인원, 경계점좌표등록부 등

정부24 바로가기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결과보기

  • 어디서나 민원(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info/easy.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어디서나 민원"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용조건 : 출처표시  
주요서비스 목록 열기
QUICK
MENU
즐겨찾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