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서구로고인천광역시 서구

분야별정보

전체메뉴 닫기


민원메뉴열기


민원상담/신고

  1. 민원
  2. 민원상담
  3. 민원상담/신고

민원상담

민원상담 및 각종 신고센터는 새올전자민원창구로 운영됩니다. 새올 전자민원 창구를 이용하시려면 아이핀 인증 또는 핸드폰 본인인증 이 필요합니다.

민원상담 바로가기

110화상/수화상담

  • 온라인상담시간 :평일09:00~18:00
  • 이용문의 : 국번없이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 시스템문의 : 02-2012-9091, 9092

    상담사이트연결하기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 민원봉사과
  • 담당팀 : 민원여권팀
  • 전화 : 032-560-4250

콘텐츠 만족도

만족도보기

  • 민원상담/신고(http://www.seo.incheon.kr/open_content/main/civil/advice/advice.jsp) 바로가기 QR코드
  •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민원상담/신고"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